커뮤니티

FAQ/Q&A

2022학년도 1학기 수강 관련 주요 질의에 대한 답변

  • 2022-03-08
  •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사업단
  • 523

2022학년도 1학기 수강 관련해서 많은 질의가 있습니다. 

그 중에서 주요 질의에 대한 답변을 공지해 드리고자 합니다. 


Q : 수강 정정기간(3월 7일~10일)에 수강 신청한 학생입니다. 

       그런데 현재 COSS플래닛에서 수강 목록에 신청한 교과목이 없고 수강할 수도 없습니다. 

       수강신청이 된 게 맞을까요?

A : 네, DAP에서 수강 신청된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. 

       현재 COSS플래닛에서 실시간으로 반영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강정정 이후 일괄 승인예정입니다.


Q : 그럼 출석은 어떻게 되는 거죠? 결석인가요?

A : 우리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의 교과목은 '집중이수제'로 운영되어 정해진 학습 기간 내에 

       학습 완료하시면 출석 처리됩니다. 

       현재 주관대학에서 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위의 이유로 학습 가능 기한을 조정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.

       다만 그 기한을 조율하는 건 담당 교수님의 권한으로 추후 학습 가능 기한이 변동되어 있지 않을 경우 

       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문의해주시면 답변을 들을 수 있으실 겁니다.  


Q : 그럼 수강 정정 때 수강을 취소한 과목도 정정 기간 이후 일괄 처리되는 게 맞나요?

A :  네, 맞습니다. 수강 정정 기간 이후 일괄 처리될 예정이고 추후 변동사항이 생기면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. 


* 기타 문의 사항은 051-890-3016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   감사합니다.    

  •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